Escape Team
추가 사항플레이 전에 PC 하드웨어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PC가 더이상 제조사의 지원을 받지 못해 하드웨어 드라이버가 매우 오래된 경우에는 게임 실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C 제조사에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