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hurst Peak Correctional Facility
The Escapists - Fhurst Peak Correctional Facility의 첫 번째 지도를 얻을 기회가 여기에 있습니다. 이 감옥은 원래 얼리 액세스 멤버들을 위한 보너스 감옥이었지만 많은 성원에 힘입어 추가 감옥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Fhurst Peak Correctional Facility는 중간 수준 보안 시설이며 플레이어들에게는 적절히 어려운 난이도의 도전이 될 것입니다.
죄수들은 최종 탈출 계획을 써내려가는 동안, 탁 트인 공간을 즐기거나 최고로 좋은 시설을 자랑하는 실내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하루의 마무리로 양을 넉넉히 주는 식당에서 입을 즐겁게 할 수도 있습니다.
Fhurst Peak에서 즐거운 때를 보내시기를 바라지만, 한편으로는 조심스레 이렇게 일러주고 싶기도 하네요 - 탈출하는 걸 까먹지 말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