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Friend
혼돈, 파괴, 만연하는 돌연변이 그리고 생존이라 불리는 것들로 인해 심란해진 인류에게 또 다른 종말 이후의 미래가 된 세계에서 더욱 불길한 무엇인가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는 황무지를 여행하던 중 길 잃은 강아지를 납치하는 나쁜 돌연변이와 마주칩니다!
그는 전투를 하면서 강아지가 하는 말을 이해하는 능력을 발견하고 강아지의 이름이 T. Juan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제 Alpha는 T. Juan과 함께 모든 댕댕이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알아내기 위한 대모험을 떠납니다.
치유 패시브를 가진 따뜻한 털북숭이 뉴펀들랜드, 야수 모드가 잠금 해제된 티베트 마스티프,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글까지, 이 용감한 강아지들을 구출하고 나쁜 놈들에게 풀어놓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세상은 변했고 몇몇은 심지어 지옥에 떨어졌다고 말합니다...컹!!!
버림받은 불모지, 황폐화된 도시, 군사 기지 한두 곳을 탐험하세요. 업그레이드 가능한 RV를 타고 갖은 도전이 넘치는 잊힌 정글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서로 잡아먹고 잡아먹히는 세상이니 꼭 마주치게 될 다양한 악당들을 상대로 무슨 짓이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지나치게 그을린 돌연변이, 전기로 움직이는 적들, 그리고 한두 명의 두부 마니아를 상대할 때 무는 것만이 방어가 아닙니다!
Super Soakers, Steel Walls, Wire Traps 중에서 선택해 공격적 및 방어적으로 마당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