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ast Stand: Aftermath
The Last Stand의 시리즈를 제작한 베테랑 개발자 Con Artist Games가 선보이는 최신작 The Last Stand: Aftermath는 완전히 새로운 프리미엄 싱글 플레이어 독립형 액션 어드벤처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생존자를 선택하여 문명의 폐허 속으로 출발해, 새로운 장소로 여행하기 위한 연료를 찾고, 보급품을 수집하여 무기 등을 제작해 보세요.
언제나 경계심을 가지고 준비 상태로 있어야 합니다. 좀비 무리는 여전히 거리를 어슬렁거리고 있고, 당신은 초인적인 존재가 아닙니다. 사실상 당신은 감염된 사람들 중 하나로 결국엔 당신도 죽게 됩니다. 포악한 언데드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든지 몸속에서 득실거리며 퍼지고 있는 바이러스로 죽든지, 결과는 마찬가지. 하지만 죽고 나면 죽은 생존자가 이루어 놓은 진척 상황을 기반으로 획득한 특전 및 업그레이드를 갖추고 새로운 생존자로 게임 속으로 들어와 이 여정을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