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전장이라고 예외는 아니죠. 이글거리는 불꽃부터 치명적인 얼음까지, 다양한 주문을 습득해 나가며 나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사슬을 휘두르고, 적의 마법을 역이용하세요. 주먹으로 정면 승부를 펼쳐도 좋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데마시아에 혁명의 전운이 감돌고 있습니다. 혁명의 선봉에서 시련을 마주할 각오가 되셨습니까? 왕국 전역에서 마법사를 찾아 아군으로 포섭하세요. 성장하는 반군의 힘을 바탕으로 기본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독특한 능력을 해제하세요.
마력 척결단이 범죄자 집단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물론 그렇다 해서 마력 척결단 모두 진실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강대한 적에게 맞서고 잊지 못할 동료와 힘을 합치세요. 새로운 인연과 오랜 인연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직 여러분만이 데마시아의 과거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고, 미래의 향방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