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다양한 꽃, 이끼 덮인 조각상, 담쟁이 덩굴이 얽힌 아치 등으로 낭만적인 정원을 만드세요.
동전을 던지고 간절한 소원을 비세요. 운이 따른다면 영원한 젊음, 엄청난 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소원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항상 조심하세요!
분수대는 정원의 중심이 되는 웅장한 장식이자 심들이 휴식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장난을 치고 싶습니까? 분수대 안에 뛰어들어 물장구를 치거나, 비눗방울을 잔뜩 만들어 보세요. 정말 재미있답니다!
꽃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 패션과 머리모양이 추가되어 심들의 옷장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