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ectrum Retreat
The Spectrum Retreat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난이도 1인칭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은 평화롭지만 바깥 세상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불안한 은신처인 The Penrose 호텔에서 깨어납니다. 이 호텔의 중요한 투숙객인 당신의 존재는 The Penrose 호텔의 복도나 객실 안 여기저기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대담한 예술 작품들로 장식해 놓은 호텔을 탐색하여 The Penrose와 지금 당신이 여기에 묵고 있는 불확실한 사정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컬러 코드화된 다양한 퍼즐, 환각적인 물리학적 도전 사항, 당신의 진정한 의도가 노출되는 데 대한 두려움은 진실을 찾고자 하는 당신의 욕망에 장애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