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nants
임대주가 되어 문제 있는 세입자들을 해결하고 부동산 임대 제국을 건설해보세요. 짜증 난 이웃들이나 경찰의 개입에 어떻게 반응할지 결정하세요. 대학 커플? 고양이 네 마리를 키우는 중년의 여인? 누구에게 아파트를 임대할 건가요?
어떤 세입자와 거래하고 싶은지 결정하세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세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이웃들이 짜증 나거나, 문제 있는 세입자가 오거나, 경찰이 관여하게 될지도 몰라요.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아파트를 디자인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만드세요. 낡은 페인트를 벗기고 새 가구를 들이거나 바닥만 바꿔보세요. 너무 과하게는 말고요! 집이 좋아 보일수록 더 많은 돈을 법니다!
현명하게 투자하고 최대 이익을 얻으세요. 제일 저렴한 물건이 있는지 주시하다 기회가 오면 뛰어드세요. 위험한 거래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안전한 거래만 추구하나요? 여러분이 선택하세요!
임대주가 되어 부동산 업계에 발을 들이세요. 운전대를 잡은 사람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침착하게 집중력을 유지하고 사업을 정상으로 이끌도록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