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linger Starter 팩
신뢰하는 무기가 없는 Prospector는 금방 패배하게 됩니다! 무기 스킨 4개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권총마다 걸맞은 사랑을 표현하세요! Storm Runner 전신 의상, Mr Universe 이모트, Scouting Axe에 더해 Aurum을 한 무더기 드립니다! 좋아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