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인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최첨단 사냥 팩으로 더욱더 조용하고 은밀하게 사냥할 수 있게 됐습니다.
시야와 암계 심도가 높아 거리와 형태의 변형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반동과 정확도 사이의 균형을 절묘하게 맞춘 이 활은 중간 크기의 사냥감을 사냥할 때 좋습니다. Orpheus와 Hephaestus의 2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즉시 목표와의 거리를 측정하고 사용자에게만 보이는 가상 LED 핀을 표시해주므로 귀찮게 여러 개의 실물 핀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밤이 되면 깃이 LED로 환하게 빛나는 추적 화살로 죽은 사냥감을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