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 the Darkest of Times
암울한 시기에는 두려움과 위험이 존재합니다. 국가의 관점에 공개적으로 반대하는 사람들을 찾으러 순찰 중인 나치 당원에게 잡힐 위험. 체제에 반대한다는 이유로 독일군에게 얻어맞거나 살해당할 위험. 사랑하는 사람을 비롯하여 모든 것을 잃을 위험. 이것이 우리가 사는 방식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생존하려고 발버둥 치는 방식입니다. 가장 암울한 시기에.
1933년 베를린, 여러분은 유대인에서 천주교인, 공산주의자에서 애국자까지, 단순히 물러나고 싶지 않은 보통 사람들로 구성된 소규모 저항 단체의 리더입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군중 사이에 전단을 뿌려 나치의 실체에 대해 알리고, 벽에 페인트로 메시지를 그리고, 파괴 활동을 하고, 정보를 모으고, 더 많은 추종자를 모집하여 소규모로 체제를 공격하는 것입니다. 모두 비밀리에 말이죠. 체제 세력이 여러분의 단체에 대해 알게 된다면 모든 회원의 목숨이 위태로울 것입니다.
Through the Darkest of Times는 역사적 저항 전략 게임으로, 이 시기의 우울한 분위기와 독일 제3 제국에 살았던 일반인들이 실제로 겪은 고통을 표현하는 데 집중합니다. 역사적 정확성을 살린 게임이므로 여러분의 소규모 저항 투사 단체가 전쟁 또는 나치의 잔혹한 행위들을 막을 수는 없지만, 최대한 많은 목숨을 살리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가능한 순간마다 파시스트 체제에 반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