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 the Woods
Through the Woods는 노르웨이 서부 해안의 숲을 배경으로 어머니와 실종된 아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3인칭 북유럽 호러 어드벤처입니다. 플레이어는 반응형 내레이션을 통해 아들의 실종을 둘러싼 사건에 대해 어머니가 다시 들려주는 이야기를 경험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북유럽 신화와 노르웨이 민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환경에서 오직 아들을 찾기 위해 이 끔찍한 곳으로 들어가게 된 겁에 질린 여인의 길을 따라갑니다.
Antagonist는 Through the Woods를 통해 혼자서 숲을 배회하며 생겨나는 모든 두려움과 불가사의를 담아 어렸을 적에 바라본 숲의 느낌을 포착했습니다. 강력한 스토리와 고품질 사운드 디자인이 결합되어 있으며, 숲의 어둠이 핵심 메커니즘이 됩니다. Through the Woods는 무서운 곳에서 외로움과 상실감을 직접 전달하는 심오한 경험입니다...
Antagonist는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소규모 독립 게임 스튜디오로, 201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저희 팀은 방대한 스토리와 뛰어난 게임플레이로 스토리 중심의 게임을 제작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