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EM
손으로 직접 그린 이 어드벤처 게임에서 마법 같은 TOEM의 비밀이 밝혀집니다. 카메라의 눈을 통해 즐거운 탐험을 떠나세요. 기이한 캐릭터들과 대화하고 멋진 사진을 찍으며 이들의 문제를 풀어주세요!
손으로 그린 모험 게임에서 즐거운 모험을 떠나며 사진작가의 안목을 사용해 마법 같은 TOEM의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 괴짜 캐릭터들과 대화하고, 좋은 사진을 찍어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여유로운 풍경을 따라 여행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