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chlight
Ember에 의해 힘을 얻은 뒤틀린 생물체들이 Torchlight의 평화로운 거주지 아래 동굴에서 떼지어 몰려오기 시작했습니다. 비평가의 극찬을 받은 이 액션 RPG 게임에서는 세 명의 강력한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하여 끝없는 보물과 영광을 위해 깊은 곳을 탐험하게 됩니다. 새로운 괴물, 보물, 퍼즐, 아이템의 무작위로 생성된 환경으로 매번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소 64MB 주소 지정 가능한 메모리의 DirectX 호환 3D 그래픽 카드 (예: ATI Radeon 7200, NVIDIA GeForce 2 또는 Intel GMA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