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quemotorsport.io/account/dashboard (새 탭에서 열림)를 방문하고 "가입" 옵션을 클릭하여 새 계정을 만드세요.
중요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세요. 이 이메일 주소는 우리 팀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 채널이 되므로 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인하다
이메일 주소를 제출하시면 인증 코드를 보내드립니다. 계정 생성 과정을 완료하려면 웹사이트에 이 코드를 입력하세요.
세부정보를 입력하세요
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고 계정 보안을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국가/지역을 지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용약관을 읽고 작성하세요
가입 페이지 하단에 있는 링크를 따라가면 당사 계정 이용 약관에 액세스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 지갑 생성
확장 기능을 설치한 후 아직 지갑을 만들지 않았다면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브라우저 도구 모음에서 MetaMask 아이콘을 클릭하고 프롬프트에 따라 지갑을 생성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