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War: WARHAMMER III - Skulltaker – Omens of Destruction
Total War: WARHAMMER III의 The Skulltaker DLC 팩에서는 코른의 불멸할 투사이자 가장 위대한 유혈인도자, 스컬테이커가 플레이 가능한 전설적인 군주로 등장하면서 각종 치명적인 신규 전투 부대와 게임플레이 기능, 그리고 불멸의 제국 캠페인 또는 커스텀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시무시한 신규 전투 부대가 함께 추가됩니다.
불멸할 코른의 투사이자 가장 위대한 유혈인도자, 스컬테이커는 언제나 제 주인에게 바칠 가치 있는 해골을 찾아 다닙니다. 그렇게 끊임없이 전장을 샅샅이 뒤지다 가장 강력한 상대를 찾아내면, 천둥 같은 도전의 노성을 내지른 뒤 그 목숨을 신속히 취해버립니다. 코른의 무자비한 분노가 한데 뭉친 화신인 스컬테이커는 자신의 전투력에 크나큰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스스로를 결코 멈출 수 없는 힘이라 자평합니다.
해골 망토: 코른의 투사 스컬테이커는 Warhammer 세계의 수많은 영웅들과 강력한 적 군주들을 찾아내어 쓰러뜨리고, 그 해골을 자신의 악명 높은 망토에 매답니다. 그렇게 망토에 해골을 새로 추가할 때마다 '영웅의 정수'를 흡수하여 강력한 신규 보너스를 얻거나 기존의 보너스를 강화하여, 새로운 능력과 특성을 얻어 전투력을 더욱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코른의 투사라는 드높은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악마는 거의 없으며, 기어이 그 자리를 거머쥐었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 하나 치명적이지 않은 부분이 없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악마적 파괴의 현신, 스컬테이커 역시 적 군주를 사냥하고 1:1 결투를 벌이며 양손에 든 학살검으로 적진을 갈라버리는 데 능합니다. 또한 해골 망토의 지속 능력은 적을 처치한 수에 비례하여 주문 저항력과 피해 감소 수치를 점점 더 증가시킵니다.
유혈신의 영역에 새로이 추가되는 부대는 총 9종으로, 그 중에는 전설적인 영웅 '피투성이 도살자' 스카르 블러드래스와 '코른의 분노' 실라 안핑그림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피의 설파자, 도살귀, 해골수확자, 피의 야수, 분노몰이꾼, 그리고 코른고어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