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insula Corridor: San Francisco - San Jose
샌프란시스코와 캘리포니아의 그 유명한 "실리콘 밸리" 지역을 달리는 Caltrain은 1980년대 그 개통때부터 혁신적인 통근 철도로 부상했으며 연간 1,7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운송합니다. 여러분은 Caltrain의 EMD F40PH-2CAT 디젤과 Nippon-Sharyo Gallery 통근열차를 갖추고 매일 수천 명의 통근자들이 제시간에 맞추어 이동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