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공의 화려함과 분주함이 끝없이 이어지는 환경, 험난한 경사, 강력한 디젤, 장대한 서부의 광경, 특출한 역사로 가득한 현대적인 미국 화물 철도 사업이 Union Pacific의 전설적인 Sherman Hill에서 합쳐집니다.
원하는 플레이 방법을 선택하세요. 열차를 운행하거나, 노선 업무를 완료하거나, 또는 단순히 유리한 지점을 선택해 행동이 전개되는 것을 지켜보세요. Scenario Planner 및 Livery Designer를 사용하여 내게 어울리는 환경을 만들고 Creators Club에서 공유하세요. 무엇을 선택하든 Train Sim World 3: Sherman Hill을 통해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