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als Rising
Trials 시리즈의 최신 게임에서 엄청난 액션과 스릴이 넘치는 모터사이클 레이싱에 빠져 보세요.
도전 정신을 불태우는 전 세계의 트랙을 하나씩 정복해 보세요. 중국 만리장성부터 뉴욕, 에펠탑까지 다양한 장소를 누빌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재미있는 2인용 바이크가 새로 추가되어 친구와 한 대의 바이크를 함께 타고 조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지의 조그만 무대부터 세계적인 운동장까지 온라인에서 여러분을 가로막는 모든 적들을 물리치고 명예를 차지해 보세요.
트랙 센트럴에서 만여 개가 넘는 아이템으로 독특한 레벨의 트랙을 만들고 공유해보세요. 가능성은 무한하고, 그만큼 재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