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o 5 - Joint Venture
엘 프레지덴테는 돈에 영혼을 팝니다. 이제 Tropico가 영향력이 큰 국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활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투자자를 초대하고 섬 전역에 패스트푸드 식당 체인을 만들어 활동을 시작하세요. 슬로푸드 경쟁 업체를 이길 배짱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