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überbrook
1960년대 평행 우주 독일에서 흥미진진한 휴가를 즐기세요! 수제작한 배경이 돋보이는 SF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에서 젊은 미국인 과학자 Hans Tannhauser와 동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