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 Tyrant
이 전략적인 로그라이크 덱 구축 게임에서 괴짜 동맹들과 치명적인 무기를 은하계 가득 수집하고, 활력이 넘치는 행성을 탐색하고, 위험한 턴제 기반의 전투에 참전하여 Eyes of Chronos를 재건하고 은하계를 구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