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dTrain 얼리 액세스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여기에서 얼리 액세스 질문에 대한 대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는 기본 버전 게임과 4인 플레이어 협동전을 포함합니다. 다른 특징으로는 열차 제조, 서술형 스토리, 생물 4종 탐험, 30레벨 이상의 기술 진행, Witch Island, Arena Island, Depot, 기타 많은 지역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개발은 1년 더 걸릴 예정이며, 2022년 출시를 계획 중입니다.
얼리 액세스 출시 시 제공된 로드맵에 따라 단계적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네, 진행도는 저장됩니다. 하지만 만약 큰 기능 변화로 인해 저장할 수 없는 것이 생기면, 미리 플레이어 여러분께 공지해 드릴 것입니다.
물론입니다. Discord (새 탭에서 열림)와 특별한 피드백 양식을 통해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