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ge of Sigmar: Storm Ground
불멸의 기사들이 천상의 스타드레이크를 타고 다수의 렐름에서 죽음을 몰아내기 위해 활동하는, 어두운 판타지 세계인 Warhammer Age of Sigmar에서 비범한 세력들 중 한 세력의 사령관이 되세요. 전설, 영웅, 지옥의 생명체들과 무시무시한 전투의 세상인 Storm Ground가 펼쳐집니다.
빠른 속도의 전쟁으로 가득한 이 역동적인 장관의 스커미시 턴제 기반 전략 게임에서 고도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나만의 세력을 이끌어 보세요. 전쟁에서의 승리는 새로운 유형의 유닛, 강력한 장비 및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치명적인 스킬 등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해줍니다.
Storm Ground의 비선형적인 로그라이크 캠페인의 모든 경로를 탐색해 보세요.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이 나타나는 장애물을 극복하고 독특한 유닛과 장비를 획득하세요. 장대한 온라인 결투에서 나만의 전설적인 군대를 구축하고 상대 플레이어를 제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