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enstein: The New Order
독일 에픽게임즈 계정 소유자가 Epic Games Store에서 Wolfenstein: The New Order - 전 세계를 소유한 경우, Wolfenstein: The New Order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스토리 중심의 유명 게임을 개발한 숙련된 개발진이 포진한 MachineGames가 개발한 Wolfenstein은 액션과 어드벤처, 1인칭 전투가 가미된 깊은 게임 내러티브를 선사합니다.
Wolfenstein의 숨이 멎을 듯한 구성은 발트해 연안의 해변 요새 습격, 수중 탐사,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나치 전쟁 기계 등을 포함하며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짜릿한 액션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하이 옥탄 액션과 스릴 넘치는 모험을 엮어 긴박한 호흡과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높은 몰입도의 게임 내러티브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밀 연구 시설과 중무장한 경비들이 지키는 무기고에 침입해 파괴적인 무기들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커다란 나치 로봇과 거대한 Super Soldier들, 그리고 엘리트 침투 부대를 상대하며 격렬한 1인칭 전투를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