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혼: 복수의 영혼
1920년 한반도를 배경으로, 원혼은 한 살해당한 소녀가 복수를 위해 산자들의 땅으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소녀는 저승사자와의 계약을 통해 생물에 빙의하여 빙의자를 원하는 대로 움직일 수 있는 힘을 얻습니다. 그 대가로, 소녀는 조선인 원혼들의 마지막 소원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소녀는 복수를 위해 살아있는 존재에게서 생명력(기)을 빼앗고, 귀신이 되어 산 자에게 빙의할 수 있습니다. 소녀는 그녀를 살해한 자들의 손으로 정의를 실현합니다.
소녀는 부상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무자비한 적들은 실수할 틈을 주지 않으므로, 시간을 들여 습격을 위한 완벽한 때를 기다려야 합니다.
소녀는 군 기지로 잠입하여, 적의 의심을 사지 않는 자에게 빙의해 점령군과 싸우기 위한 전략적 이점을 얻습니다. 소녀를 도와 은신과 액션 사이에서 균형을 찾아 잔혹한 복수를 이루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