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ers & Resources: Soviet Republic - Soundtrack
Workers & Resources: Soviet Republic Soundtrack에는 국가를 건설하는 영광스러운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Rotem Hecht이 제공하는 최고의 음악은 5개년 계획 수립에서나 세계적인 규모의 무역 관리에서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러분의 성공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