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War Z: Aftermath - Explorer Weapon Skins Pack
Explorer Weapon Skin Pack으로 좀비를 멋지게 격퇴하세요. 각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무기 장식 스킨 4개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