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C 10 FIA World Rally Championship
커뮤니티의 찬사를 받으며 게임의 기준으로 자리 잡은 오프로드 레이싱 시뮬레이션이 다시 탄생했습니다! 2021 시즌 시상대에 오르고, 전설의 반열에 오른 차량의 하이라이트를 재현하며 WRC 50주년을 기념하세요. 당당히 도전에 응하세요!
WRC 10과 함께 챔피언십 50주년을 기념하며 신규 콘텐츠와 센세이션으로 가득한 새로운 Anniversary 에디션을 만나 보세요. 1973년부터 지금까지 일어난 가장 치열한 순간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WRC 10 History Mode에서 19개의 역사적 이벤트를 통해 각 시대의 레이싱 환경에 적응하며 운전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모두가 입을 모아 레이싱 게임의 꽃이라고 평가하는 커리어 모드 역시 광범위한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색상 수정 기능이 추가되어 나만의 팀을 생성하고 최신 차량에 나만의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매우 사실적이고 정밀한 물리 엔진을 사용하는 WRC 10에서 개선된 공기력, 터보, 제동 관리를 통해 훨씬 실감 나는 주행을 경험해 보세요. 몰입을 강화하기 위해 음향 디자인 역시 개선했습니다.
치열한 e스포츠와 일일 및 주간 도전과제, 클럽도 잊지 마세요. 나만의 대회를 생성하며 자신의 수준에 맞는 드라이버와 실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