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Desert Hex 무기 스킨 세트
Desert Hex 무기 스킨 세트로 모래 폭풍 속에 몸을 숨겨보십시오. Insurgent와 Security, 양 진영 모두 로드아웃 메뉴에서 이 스킨들을 다음 무기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