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1 Frozen Front
독일군을 이끌고 동쪽으로 진격하거나 소련군 측에서 러시아를 방어하세요. 전술을 올바로 선택하여 FROZEN FRONT에서 우수한 지휘관으로서 명성을 차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