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2 Pacific Front
“1941 Frozen Front” 이후 전투는 계속되고 이번은 해전입니다! 해군에 합류하여 일생일대의 전투를 싸워 이기세요! 전장을 장악하고 병사를 전선에 보내세요. 최고의 전투!
올바른 전술을 선택하고 특공대를 사용하여 적을 무찌르세요! 전투에서 미군을 지휘하거나 일본군을 이끌어 임무를 완수하세요! 보병, 포병, 탱크, 전투기, 전함 그리고 잠수함을 사용하여 적을 무찌르고 PACIFIC FRONT에서 뛰어난 지도력으로 수장을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