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 Night Raid Benchmark
Night Raid는 통합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PC와 ARM의 Windows 10에서 구동되는 Always Connected PC용 DirectX 12 벤치마크 테스트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랩톱, 노트북, 태블릿을 비롯한 모바일 컴퓨팅 장치 테스트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