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캐릭터 팩
또 다른 여학생이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어두운 면을 지녔죠! 하지만 코트 위에서는 그녀의 개성이 눈부시게 빛날지도 모릅니다!
대시로 오프볼 찬스를 만들고 빠른 점프슛을 위한 공간을 확보하세요! 지금 바로 참여해 그녀의 실력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