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D 캐릭터 팩
충돌 싸움에 뛰어난 강력한 PF로, 림 어택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In your Face" 능력으로 앞길을 막는 누구든 박살낼 것입니다!
Double D가 Nomad의 이름으로 Fox가 가진 모든 것을 파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는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