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밋 포인트 번들
이 한정 얼티밋 포인트 번들에는 무려 900 포인트와 함께 캐릭터 성장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가속할 수 있는 희귀 프레스티지 아이템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번 1회성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