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Game's Tale
여러분은 싸우고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생물과 함께 독특한 전술적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이 모든 일은 친근하고, 따뜻하며 아름다운 세상에서 전개됩니다.
생물에는 6가지 클래스가 있습니다. 전투마다 다양한 클래스와 생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전투와 캐릭터가 새로운 유형의 놀라움을 안겨주는, 짧지만 의미 있는 스토리로 이루어지는 게임이 흥미로워 보인다면 A Game's Tale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A Game's Tale은 2024년 6월 7일(미국 동부 시간)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