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사운드트랙
A Tale of Paper: Refolded 공식 사운드트랙: 게임의 분위기 깊은 음악을 감상해 보세요. 게임 본편 음악(Èric Seró 작곡)과 프리퀄 챕터 음악(Adrián Berenguer 작곡) 26곡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