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ZU
다양한 생명과 다채로운 색을 가득찬 신비하고 활기찬 바닷속 세상에 푹 빠져 보세요. 다이버는 우아한 수영 실력을 뽐내며 유연한 곡예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 생명체를 기반으로 한 백여 가지의 특별한 종을 발견하고 풍부한 바닷속의 삶과 강력한 연결고리를 형성하세요. 다이버와 포식자, 그리고 서로 반응하는 수천 마리의 물고기 떼와 소통하세요. 서사적인 바닷속 경치 안에 머무르며 전례 없이 세세하게 묘사된 수중 생태계를 탐험하세요. 바다의 중심부로 내려가다 보면 잊혀졌던 고대의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위험은 깊숙한 곳 어디에나 도사리고 있습니다. 'ABZÛ'는 오래된 신화에서 온 단어로 AB는 '물', ZÛ는 '지혜'를 뜻하며, ABZÛ는 '지혜의 바다'라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