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온 머스트 다이!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에이온 머스트 다이!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이온의 분노와 미래 도시 판테온을 상징하는 신시사이저의 광기 속으로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MP3와 FLAC 포맷으로 제공됩니다. 엄청난 속도감과 고위험 고보상 게임플레이, 혁신적인 인공 지능 및 전술 전투가 돋보이는 아주 특별한 횡스크롤 액션을 경이로운 아트 스타일과 함께 경험해 보세요.
에이온 머스트 다이!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이온의 분노와 미래 도시 판테온을 상징하는 신시사이저의 광기 속으로 흠뻑 빠져들어 보세요. 알렉산더 구르예프와 데이비드 쇼, 마크 앤더슨이 작곡한 웅장한 OST를 감상하며 배신당한 황제가 권력을 되찾기 위해 떠난 굴곡진 복수의 여정을 재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