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R
새로 변신하여 하늘에 둥둥 뜬 섬을 날아다니며 생기 넘치는 세상을 탐험하고 경험하세요.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세상의 끝으로 인도하는 사라진 고대 유적 속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오래된 신들은 잊혀졌고, 세상을 산산조각낸 사건과 함께 사라졌으며, 하늘에는 섬들의 조각만이 남았습니다. 끝없는 하늘과 각양각색의 섬들, 고대 유적으로 가득한 신비로운 세상이 어둠에 삼켜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변신 가능한 자로서, 여러분은 Land of Gods로 순례를 떠납니다. 비밀을 밝혀내고 현실 세계 그 자체를 구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