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Aerial_Knight's Never Yield + 사운드트랙: Wally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빼앗긴 것을 되찾은 수수께끼같은 캐릭터랍니다. 적을 따돌릴 수 있을 만큼 빠른 속도를 가졌다면 다행입니다. 진실을 밝히고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수수께끼를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