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terna Noctis - Exclusive Wallpapers
4K 화질의 Aeterna Noctis 전용 배경화면으로 컴퓨터와 모바일 화면을 장식하세요. 충실한 암흑의 추종자 여러분을 위해 아트 팀이 직접 그린 디자인들입니다.
4K 화질의 게임 속 장면뿐만 아니라, 그림 및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Exclusive Wallpapers" DLC를 구매하여 Aeterna Noctis의 뛰어난 아트로 여러분의 화면을 꾸미세요. 이렇게 훌륭한 배경화면은 처음 보실 겁니다. King of Darkness가 여러분을 자랑스러워할 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