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party
Afterparty에서, 여러분은 죽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영원한 지옥을 내려다 보고 있는 밀로와 로라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하지만 빠져나갈 구멍은 있습니다. 사탄과 대작하여 이기면 산 자들의 땅으로 되돌려 보내 줄 것입니다.
밀로와 로라를 인공지능 대화 시스템으로 조작하세요. 선택할 때마다 스토리와 인물관계가 바뀝니다. 밤에 진행되는 야생 이벤트에서 그들의 개인 특성과 감춰진 스토리를 찾아보세요.
지하 세계에서 어떤 모험을 진행하게 될까요? 매 순간 어떤 길을 갈지는 당신이 결정해야 합니다. 엄청나게 취할 시간입니다. 왜 지옥에 떨어졌는지 밝혀내고 테이블 밑에 있는 덩치를 마셔 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