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History 3
Age of History 3와 함께 인류 역사의 방대한 시간 속으로 서사적인 여정을 떠나세요.
Age of History 3와 함께 인류 역사의 광활한 타임라인을 여행하는 장대한 여정을 시작하세요. 문명의 시대부터 먼 미래의 영역까지, 강력한 제국부터 작은 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술 트리를 발전시켜 더 나은 건물과 강력한 유닛을 잠금 해제하고 문명을 발전시키세요. 각 기술 혁신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며, 역사를 통틀어 문명의 진화와 성장을 반영합니다.
전열과 후열에 어떤 유닛을 배치할지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전열 유닛은 튼튼하고 직접 전투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하며, 후열 유닛은 지원, 원거리 공격 또는 특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63개 이상의 고유한 유닛 유형이 제공되어 다양한 군대 구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폭넓은 전략적 옵션을 제공합니다.
매일 양쪽 군대의 전열 유닛은 공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적군의 전열과 교전합니다. 동시에 후열 유닛도 사정거리 내에 있으면 적군의 전열 유닛을 공격합니다.
전투는 사상자 발생, 병력 후퇴, 사기 저하를 초래합니다.
병력은 문명 내에서 군 복무가 가능한 사람들의 예비 인력을 나타냅니다. 이는 새로운 부대를 모집하고 기존 군대를 보강하는 데 사용되는 중요한 자원으로, 문명이 전쟁을 수행하고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을 상징합니다.
병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 인구 증가와 이전 전투에서의 회복을 반영하여 점차 회복됩니다.
병력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채워지므로, 플레이어는 현재 및 미래의 병력 가용성을 고려하여 군사 작전을 계획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