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onders 4: Eldritch Realms
Age of Wonders 4: Eldritch Realms 확장팩에서 깊디깊은 그늘의 심연을 정복하세요. 공포의 군주가 되어 적을 겁에 질리게 만들고, 강력한 신규 마법서의 힘을 활용하고, 세계를 뒤흔드는 전 지구적 사건에서 살아남고, 어둠이 온 세상을 집어삼키기 전에 사람들을 이끌고 어둠에 맞서세요.
새로운 지도 레이어: 그늘의 심연 . 타락과 공포라는 어둠의 영역이 필멸자들의 세상을 집어삼키려 합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전술 전투 지도, 탐험하고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장소 10여 군데, 그늘 악마가 서식하는 신규 그늘 주둔지 독립 세력 이 들어 있습니다. 이 심연의 거주자들은 빛을 파괴하고 세계를 침범하는 데 혈안이 되어 있는 타락한 괴물들입니다. 심연은 그 속을 헤집고 다니는 이들에게 해를 가하지만, 그늘 주둔지에서 그늘 육신 소규모 변신 을 구매하면 면역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규 통치자 종류: 끔찍한 힘을 지닌 고대의 존재, 공포의 군주는 그늘의 심연에 의해 타락했으며, 특별한 노예 주문 시전 메커니즘 을 지니고 있습니다. 공포의 군주 통치자가 되어 적 정복, 육신 조종, 거친 혼돈 마법 중에 나아갈 길을 선택하세요.
2개의 신규 스토리 세계: 아슬라를 지켜내기 위해 아슬라로 돌아가 세계의 운명을 결정지을 장대한 전투를 벌이세요.
우주적 사건 이벤트 시스템: 이 완전히 새로운 종류의 글로벌 이벤트는 흥미진진하고도 예측할 수 없는 효과를 가져다주기 위해 제작됐습니다. 이 사건은 ' 사계의 시련 '이라는 4개의 소규모 위기 사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특한 전략 지도, 유닛, 메커니즘이 들어 있습니다. 이 사건들을 완료하면 영웅 중 한 명을 스컬지로 변신시키는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촉수의 서: 촉수를 사용해 적을 움직이지 못 하게 만들고 피해를 주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팔 대신 촉수가 달린 특별한 종족 유닛인 위축자를 부여합니다.
정화의 불꽃의 서: 심연의 어둠에 반격하려는 빛의 세력을 위한 마법서입니다! 이단을 불태우고 신도를 보호하는 정화의 불꽃을 전장에 소환하세요.
타락의 서: 적의 힘으로 적을 공격하세요. 버프를 디버프로 바꾸거나, 아군 유닛을 위해 버프를 훔칩니다. 적 유닛의 사악한 반사상을 만들고 아군 유닛을 암흑 횡단자로 변신시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