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onders 4: Empires and Ashes
Age of Wonders 4: Empires and Ashes 확장팩에서 마법과 강철을 융합해 강력한 전쟁 병기를 제작하십시오. 잔혹한 강탈 문화를 선택해 가디어의 세계들을 압박해 나가며, 전쟁 병기를 앞세워 도시들을 포위하십시오. 힘의 봉인이 간직한 비밀을 풀어내 새로운 승리 조건을 달성하면 영체 바다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