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onders 4: Sign-Up Content
내면의 악을 끄집어내는 독특한 투구입니다. 나만의 판타지 세계를 지배하라! 4X 전략과 턴제 전술 전투를 합친 Age of Wonders의 시스템과 함께 새 마법 세계를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