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borne Kingdom 평가 및 리뷰
Airborne Kingdom의 Standard 또는 Deluxe Edition을 구매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test branch입니다. 곧 최신 기능과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지만, 시험적인 콘텐츠가 추가되기 때문에 밸런스나 게임 안정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