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ens: Dark Descent - Lethe Recon Pack
Lethe Recon Pack을 구매하여 식민지 해병 분대에 지급할 한정 Black Camo Armor Set와 오타고의 분위기를 띄워 줄 특별한 고양이 친구를 받으세요.